[스크랩] [ 나락 ] " 이재명 " 지지율 대폭락......말로가 좋지 않을거 같노...... 작성자인애|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권 1년차에 부정펴가 보소 탄핵이 한번이 어렵지 2번 3번은 껌임....... 인생은 모르는거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