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오늘도 기도원에 가서 기도하고 찬양하고 예배드렸는데...이상한 건 아무도 지금의 나라의 상황에 대해 말하는 이가 아무도 없네요ㅠㅠ

작성자진순은|작성시간26.06.07|조회수45 목록 댓글 6

  샬롬^^

 

  천보산 민족기도원에 가서 오늘도 예배드리고 왔습니다.

  뜨겁게 찬양하고 기도하고 말씀 듣고 예배드렸습니다.

  그런데 단 하나 지금의 나라의 상황에 대해 아무도 말하지 않더라고요ㅜㅜ

  저는 도저히 이해가 되지도 않고 도대체 무엇을 위해 예배드린 것인지...

 

  지금 국민의 주권이 찬탈당하고 나라가 불법과 불의로 망해가고 있는데 아무도 그것에

  대해 말하는 이가 없다는 것에 너무나도 황당하고 분노가 치밀어 올라 잠을 청할 수가

  없어 늦은 밤 글을 올립니다.

 

  도대체 왜 한국 교회나 기도원이나 목사들이나 믿는 자들이 지금의 나라의 상황에 대해

  침묵 하면서 성령충만, 은혜, 사랑, 구원만을 이야기하는 것일까요?

 

  저는 상식적으로나 이성적으로나 이해가 되지 않아 잠을 청할 수가 없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 다. 과연 주님께서 이런 종교적인 예배와 찬양을 받을실까 하는 의문이 제 머

  리에서 떠나지 않았습니다. 주님께서 지금 대한민국에 계신다면 지금의 현실에 대해  

  침묵하셨을까? 하는 의문만이 저를 번뇌하게 합니다. 

 

  왜, 왜, 왜... 침묵하는가?  무엇때문에 침묵하는가?  도대체 나라가 공산화되어가고

  있는데...  국민의 주권이 도둑 당하고 있는데... 이러한 불의와 불법이 만연한 나라

  의 위기를 저들은 모르는 것일까?  아니면 이것도 하나님의 뜻이라는 프레임에 갇혀

  스스로를 안위하면서 주님이 다시 오시기만을 기다리는 것일까?

 

  이것은 종교의 영에 사로잡혀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 제대로 된 신자라면 절대로

  지금의 이러한 불법과 불의와 부정과 부패를 보면서도 침묵 할 수는 없다는 결론  

  에 이르렀습니다. 

 

  오늘도 상당히 많은 수의 초교파적인 믿는 자들이 와서 뜨겁게 찬양하고 예배드렸

  습니다. 그런데 지금의 나라의 위기에 대해서는 아무도 거론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정상이 아닙니다. 

 

  믿고 안 믿고를 떠나 상식적인 이성과 양심을 가지고 있다면 도저히 지금의 나라의

  현실을 보고 침묵할 수는 없습니다.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죠. 마지막 때에는 미혹과 배도가 먼저

  있을 것을...  그래도 저는 오늘도 목소리 높여 나라의 현실을 놓고 뜨겁게 기도했

  습니다.

 

  종북, 종중 정권인 이재명의 5개의 재판이 재개되기를...  이번 사태를 통해 온 국민

  이 개, 돼지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때가 왔다는 것을...  오히려 감사하며 기쁨으로

  기도했습니다. 

 

  다행히도 돌아오는 차량에서 오늘도 잠실과 과천 집회에 참석했다는 60대의 성도님

  을 만나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며 은혜를 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시기를 너는 외치라!  듣든지 아니 듣든지 외치라!  1260일

  을 예언하여야 하리라!

 

  주님께서 이 땅 자신의 백성들에게 오셔서 가장 먼저 외치신 것이 바로 회개하라 천국

  이 가까이 왔느니라! 였던 것처럼 너는 외치라!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바로 이곳에서 너는 외치라!

 

  듣든지 아니 듣든지 너는 외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애 | 작성시간 26.06.07 모스탄 출국정지, 기대되는 트럼프의 반격~
    https://youtube.com/shorts/6_376zPH7m0?si=XUnIjFl5q_Wld9EV
  • 작성자인애 | 작성시간 26.06.07 @하경숙의아침TV
    모스탄대사 출국금지시켰다고?~ 볼거리 생겨부렀다잉~
    https://youtube.com/shorts/lpTgDUxLUtc?si=VQ33YalPjk_k74OQ
  • 작성자인애 | 작성시간 26.06.07 거시기는 모스탄을 체포해야재~ 트럼프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분다야~
    https://youtube.com/shorts/0zVZhd6SKr8?si=N7ZXjXsQOhKav_yH
  • 작성자인애 | 작성시간 26.06.07 대한민국에 갇혀버린 모스탄 전 대사? 안동댐과 이재명 밝힐 좋은 기회 아닌가?ㅣ서정욱TV
    https://youtu.be/K8cEO9h2YAI?si=B1OTEvTJ4LSYOg_Q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인애 | 작성시간 26.06.07 "과거 한 소녀를..." 모스 탄 수사 착수 #shorts / YTN
    7월 15일 2025년
    https://youtube.com/shorts/qDwE6jsNsbk?si=YzgQOPO00HU52u8A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