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학개미 다음엔 수출입 기업?...환율 1560원 폭등에 또 '남 탓' 하는 정부 작성자진순은|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