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소리 2026년 6월 정모 / 마나쉬 회원연주 [2] 작성자月堂(김동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람소리 색소폰 드럼 동호회2026년 6월 정모 / 마니쉬 회원연주제1번연주 / 안동역에서제2번연주 / 고맙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꼴통(김준성) | 작성시간 17:54 new 와 ~ 이젠 드디어 연주다운 연주를 하시네유 ㅎㅎ 그동안의 힘들었던 노력이 이제 빛을보네유아주멋지게 잘 하셨어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