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함께 그대 내게 왔으면

작성자시인김정래|작성시간26.06.08|조회수62 목록 댓글 12
.

 

 

비와 함께 그대 내게 왔으면

 

새벽을 적시며

내리는 빗방울 소리를 들으니

오늘따라 그대가

미치도록 보고 싶습니다

 

비 오면 행여나 그대 오실까

잿빛 하늘만 쳐다보면서

비바라기 되어 비가 오길

얼마나 기다렸는지요

 

이렇게 비 오는 날

나의 마음이 나의 기도가

그대 마음까지 전달되어

비와 함께 그대 내게 왔으면 정말 좋겠네요

 

그러면 난 그대를

내 마음의 우산 속에

꼬옥 씌우고서

아름답게 사랑할 텐데 ....

 

26. 06. 08.

 

시인 김정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인김정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로즈님
    매일 잊지않고 찾아주시니
    고맙습니다
    좋은 밤 보내시고
    잘 주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들국화 | 작성시간 26.06.08 시인님
    아름다운 시네요
    새로운 한 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인김정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들국화님
    오늘 잘 보내셨는지요
    밤이 찾아드네요
    남은 오늘도 잘 보내세요
    흔적 고맙습니다
  • 작성자꿈길에서 | 작성시간 26.06.09 시인님
    또 하루가 시작되었네요
    소중한 날 만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아름다운 시 가슴에 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인김정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꿈길에서님
    오늘은 많이 시원해서 좋았네요
    바람도 많이 불고요
    저녁도 시원하네요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흔적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