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는게 작성자시인김정래|작성시간26.06.05|조회수60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로즈 | 작성시간 26.06.06 시인님따스하게 내려 앉은 햇살이 참 좋네요 6월의 첫 주말사랑과 건강으로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보슬비 | 작성시간 26.06.06 시인님우리의 미래도 알 수 없지만구름속에 비가 있는지도 알 수 없겠지요아름다운 글 고맙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