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머 한마당/남자로 태어난 죄...!◇ 1. 남자가 결혼 후에 돈을 잘 못 번다고 치자 그럼 난리가 난다. 능력도 안되면서 결혼했다고... 무능력하다고 이혼하라고... 2. 남자가 결혼 후에 돈을 잘 번다고 치자. 그럼 또 난리가 난다. 돈만 잘 벌어다 주면 다냐고... 집에 일찍 좀 들어오면 좋겠다고... 3. 남자가 결혼 후에 돈도 잘 벌고, 집에도 일찍 들어간다고 치자. 그럼 또 난리가 난다. 돈 잘 벌고, 집에 일찍 오면 다냐고... 부부생활 문제있다고... 4. 남자가 결혼 후에 돈도 잘 벌고, 집에도 일찍 오고, 부부생활도 잘한다 치자. 그럼 또 난리가 난다. 돈 잘 벌고, 집에 일찍 오고, 부부생활 잘하면 다냐고... 가사분담 좀 하라고... 5. 남자가 결혼 후에 돈도 잘 벌고, 집에도 일찍 오고, 부부생활도 잘하고, 가사분담도 잘한다 치자. 그럼 또 난리가 난다. 돈 잘 벌고, 집에도 일찍 오고, 부부생활 잘하고, 가사분담 잘해도... 그게 다냐고... 육아는 왜 혼자하냐고... 애는 나 혼자 낳았냐고... 6. 남자가 결혼 후에 돈도 잘 벌고, 집에도 일찍 들어오고, 부부생활도 잘하고, 가사분담도 잘하고, 육아도 충실하게 한다 치자. 그럼 또 난리가 난다. 돈 잘 벌고, 집에 일찍 들어오고, 부부생활 잘하고, 가사분담 잘하고, 육아도 충실하게 하면... 나한테 관심 좀 가지라고... 우울증 걸린다고... 7. 남자가 결혼 후에 돈도 잘 벌고, 집에도 일찍 들어오고, 부부생활도 잘하고, 가사분담도 잘하고, 육아도 충실하고, 아내한테 관심을 가진다 치자. 그럼 또 난리가 난다. 돈 잘 벌고, 집에 일찍 들어오고, 부부생활 잘하고, 가사분담 잘하고, 육아에 충실하고, 아내한테 관심을 가져도... 당신 시댁 식구들 때문에 살기 싫다고... 그래서... 어쩌라고... ㅋ ㅋ~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