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ktx 탈때 다들 좌석 어떻게 고르시나요?

작성자시인김정래|작성시간26.06.15|조회수59 목록 댓글 0

ktx 탈때 다들 좌석 어떻게 고르시나요?

저는 예전엔 무조건 창가석만 골랐는데,
장거리로 타다 보니 창가석이 항상 좋은 건 아니더라고요.
햇빛이 강하게 들어오는 자리면 눈도 피곤하고,
충전 콘센트가 멀면 휴대폰 배터리도 신경 쓰이고,
화장실이나 출입문 근처는 사람들이 계속 오가서 조용히 쉬기 어렵습니다.


KTX 좌석 고를 때는 최소한 이것만 보면 좋습니다.
햇빛 방향
콘센트 위치
유아동반석 위치
화장실·출입문 거리
짐칸 가까운 호차
KTX-산천 여부
특히 서울-부산, 서울-목포처럼 2시간 이상 이동할 때는
좌석 선택이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KTX 예매 전에 확인하면 좋은 좌석 꿀팁을 정리해봤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m.site.naver.com/29iPU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시인 김정래 팬 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