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억수로웃기방 ☆

누구야 미 친놈이

작성자인생길|작성시간26.06.10|조회수9 목록 댓글 0

╋❤️누구야 미 친놈이💚╋ 어느 초등학교의 음악 시간이었다. 선생님이 풍금을 치면 학생들이 이에 맞추어 멜로디언을 치는 것이었다. 처음에 선생님이 도를 쳤고 학생들이 따라서 도를 치니까 그 다음에 레를 쳤다. 그리고 역시 학생들이 따라서 레를 쳤다. 선생님이 미를 치려는 순간 누군가 먼저 미를 멜로디언으로 쳤다. 그러자 선생님이 벌떡 일어나며 소리쳤다. 누구야! 미 친놈 나와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