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국내♡ 음악실 ☆

미워서가 아니예요-남정희

작성자인생길|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0

★╋❤️꙰미워서가 아니예요-남정희1969❤️꙰╋★ <="" center="">    1. 아무도 모르게 걷고만 싶었는데 나 혼자 매달려 살고만 싶었는데 너무나 당신은 잘 났었구려 입술을 깨물고 말없이 가겠어요 미워서도 아니에요 미워서도 아니에요--------- 2. 단둘이 거닐며 보고만 싶었는데 겨울 밤 지새며 보고만 싶었는데 너무나 당신은 높으시군요 조용히 말없이 돌아서 가겠어요 싫어서가 아니에요 싫어서가 아니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