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워서가 아니예요-남정희 작성자인생길|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워서가 아니예요-남정희1969❤️꙰╋★ <="" center=""> 1. 아무도 모르게 걷고만 싶었는데 나 혼자 매달려 살고만 싶었는데 너무나 당신은 잘 났었구려 입술을 깨물고 말없이 가겠어요 미워서도 아니에요 미워서도 아니에요--------- 2. 단둘이 거닐며 보고만 싶었는데 겨울 밤 지새며 보고만 싶었는데 너무나 당신은 높으시군요 조용히 말없이 돌아서 가겠어요 싫어서가 아니에요 싫어서가 아니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