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배호님의명곡 ♡

남강의 비가-배호

작성자友情|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0

♬남강의 비가-배호1967♬

남강의 비가♡MR

   1. 황혼의 저녁노을 물들인 진주 남강 목을 놓고 불러봐도 대답이 없구나 남강아 말해다오 백사장아 말해다오 이 눈물 이 슬픔을 그 누가 아랴 맴도는 남강물에 물새만 운다--------- 2. 나 집에 보내줘요 울부진 발버둥도 남은 숙제 못 다하고 어데로 갔느냐 남강아 무정하다 백사장도 무정하다 눈물도 강물 따라 넘쳐흐르고 밤 깊은 진주 남강 노래만 섧다-------- 언제나 健康에 操心 하시고 幸福한 時間 보내십시오──┼──┼--友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