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의 애수-배호1971♬ 남원의 애수- MR
![]()
![]()
1 한양천리 떠나간들 너를 어이 잊소냐 성황당 고개마루 나귀마저 울고넘네 춘향아 울지마라 달래였건만 대장부 가슴속을 울리는 님이야 아~아~어느때 어느날짜 함께 즐겨 웃어보나 --------------- 2 알쌍급제 과거보는 한양이라 주집에 희미한 등잔불이 도포짝을 적시였네 급제한 이도령은 즐겨왔건만 옥중에 춘향이가 그리는 님이여 아~아~어느때 어느날짜 그대품에 안기려나------ 언제나 健康에 操心 하시고 幸福한 時間 보내십시오──┼──┼--友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