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아코디언 연주회 사진 작성자아코사랑(최윤옥)|작성시간26.06.19|조회수23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릉함남식 | 작성시간 26.06.19 2회 고양지부 주체 아코연주회 진심 축하합니다, 현길구회장님과 고양지부 회원선생님 모든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그리고 반가운 얼굴이 계시네요 많은 다양한 연주활동하고 계시는 방진선 프로 연주선생님 반갑습니다 강릉에 함남식입니다 오랜만이네요, 앞으로도 멋지고 감동주는 연주를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원장선생님께서 참 뿌듯하게 생각하고 계십니다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