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래전 찍은 사진을 보다, 조상님이 궁금하게되어 질문을 작성하였습니다.
- 가선대부 중추부사 김공
- 배위 문화유씨
이라는 내용의 사진만 찍었는데, 혹시 조상님 성함을 알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저는 항렬자를 따르고있지는 않으나, 73세손으로 알고있고, 조부모님은 병 자를/ 아버지는 규 자를 항렬자로 쓰고계십니다
더 필요한 정보가있으시다면 kakaotalk:bestfaith 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오래전 찍은 사진을 보다, 조상님이 궁금하게되어 질문을 작성하였습니다.
이라는 내용의 사진만 찍었는데, 혹시 조상님 성함을 알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저는 항렬자를 따르고있지는 않으나, 73세손으로 알고있고, 조부모님은 병 자를/ 아버지는 규 자를 항렬자로 쓰고계십니다
더 필요한 정보가있으시다면 kakaotalk:bestfaith 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