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버수수료

작성자묵언 서울중랑|작성시간26.06.05|조회수43 목록 댓글 2

오늘부터 우버 수수료 부과되나요?
퍼온글
"우버 차등수수료
오는 6월5일부터 새로운 수수료 체계를 도입합니다. 기존 가맹 수수료 2.5%를 대신해 운행 거리에 따라 △10㎞ 미만 0% △10~20㎞ 4%, △20㎞ 이상 8%의 수수료를 차등 부과하기로 했습니다. 또 가맹 여부와 무관하게 우버 앱을 사용하는 모든 기사에게 운행 거리별로 수수료를 부과한다는 계획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써니텐(경북구미) | 작성시간 26.06.05 잠정보류 입니더 국토부제동
  • 작성자저녁형인간(서울 성동) | 작성시간 26.06.05 국토부 홧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