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서울개인택시 인가 등록 완료

작성자하얀마음[대구]|작성시간26.06.11|조회수56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

6월 8일날 택시인가 받고

어제 미터기 설치하고 운행에 들어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카페지기[전남여수] | 작성시간 26.06.12 가맹 없이 운행 하시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카카오. 우버 일반으로요
  • 작성자밤의대통령 (수원개인/용인거주) | 작성시간 26.06.15 좋은 일만 가득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