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15년 무사고운전자증

작성자하얀마음[대구]|작성시간26.06.17|조회수50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오늘 낮에 경찰서 가서 몇달전에 신청했던 무사고운전자증과 매달, 시계를 받았습니다.

앞으로 20년, 30년 이상 쭉 무사고를 기원하며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지기[전남여수] | 작성시간 26.06.18 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밤의대통령 (수원개인/용인거주) | 작성시간 26.06.18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