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마지막 인사 드립니다.

작성자최철호(전라도 광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46 목록 댓글 3

먼저 지기님께 감사말씀 드립니다.

 

무사고 3년 경력을 만들기 시작한 2012년부터, 개인택시를 시작한 2016년, 인생에 있어 이른 시기이긴

하지만 택시를 마무리하는 2026년 5월을 마지막으로 택시를 마무리하고, 이에 따른 대부분의 일들을

정리하면서 그간 머물렀던 카페에서 지기님 포함 모든 회원님들께 떠남의 인사 드립니다.

 

제 인생에서 직장 생활 31년, 택시관련 13년 합치면 약 44년의 직업인으로의 생활은 마무리 했습니다.

쉬운 결정은 아니었지만, 결정적이었던 것은 택시 시작할때부터 허리와 엉덩이의 통증으로 애 먹었는데

결심前 시점에 이제까지와는 느낌이 다른 힘빠짐을 느끼면서 일반적인 문제는 아니라 판단하고, 생활상의

모든 것을 검토한 끝에, 현 수준을 유지하면서 건강관리를 문제없도록 해 나가는 것이 집사람과의 노후

생활 운영에 최상의 도움이 된다는 결정으로 모든 것을 내려놓게 되었습니다.

 

처분 시작하고 이제 20일이 경과하면서 대부분의 일처리는 마무리 되었고, 단순 사항만 정리하면 사실상

관련된 앱삭제와 지출정산등 마무리도 끝나고, 관리하던 窓들도 모두 삭제합니다.

방문하면서 참 많은 도움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아직은 나이가 있기에 분명 시간 지나가면서 지금의 이 결심을 후회하게 되는 순간이 발생할 수 있다는

생각은 하지만, 그래도 확실한 건강관리를 통해 기타 수입원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이 집사람과 안정

되게 살아갈 수 있다는 결론이었기에, 이쪽으로 살아가는 방향을 집중할 생각입니다.

이번주부터 짧은 거리지만 새벽에 자전거 라이딩도 시작했고, 설겆이와 집내부 정리도 이것저것 하면서

작은 것부터 살아가는데 도움될 것을 찾아 합니다.

 

항상 안전운행하시고 건강관리와 家內 두루 안녕하시기 기원합니다.

그리고, 향후 결정에 있어 항상 무엇보다 "내 건강이 우선이다"를 명심하고 결정하시길 바라고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녁형인간(서울 성동) | 작성시간 26.06.20 아쉽네요 건강하세요
  • 작성자카페지기[전남여수] | 작성시간 26.06.21 결정 하시느라 힘드셨을겁니다.
    앞으로의 일에 건강 하시고 행복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작성자밤의대통령 (수원개인/용인거주) | 작성시간 26.06.22 핀단을 존중합니다.
    모쪼록 남은 시간에도 건강속에 가정의 행복한 삶이 이어지시길 기원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