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총동창회소식

제26대 6차 정기이사회 결과 보고

작성자손혜화|작성시간26.06.07|조회수17 목록 댓글 2

《6차 정기이사회 결과 보고》
감사할 일도 많았고, 
김해여고 동문임이 너무나 자랑스러웠던 6차 정기이사회 개최 결과입니다.

미가입 후배 기수님들!
김해여고 총동창회의 내실있는 운영을 살펴봐 주시고,
동창회 정식 가입도 기대하고 있으니
좋은 소식 주시기 바랍니다.

26대 마지막 정기이사회는
8월 22일(토) 임시총회로 개최 예정이니 
많은 동문들의 참석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김해여고 #김해여자고등학교 #동창회 #김해여고동창회 #정기이사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2박병금 | 작성시간 26.06.08 한해의 절반이 지나가고
    하반기에도 많은 사업들이 남았네요
    남은 사업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며
    회장님,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10회 박찬성 | 작성시간 26.06.08 열심히 하시다 보니
    끝자락으로 향하고 있네요?
    남은 사업도 잘 끝 맺어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