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정기이사회 결과 보고》
감사할 일도 많았고,
김해여고 동문임이 너무나 자랑스러웠던 6차 정기이사회 개최 결과입니다.
미가입 후배 기수님들!
김해여고 총동창회의 내실있는 운영을 살펴봐 주시고,
동창회 정식 가입도 기대하고 있으니
좋은 소식 주시기 바랍니다.
26대 마지막 정기이사회는
8월 22일(토) 임시총회로 개최 예정이니
많은 동문들의 참석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김해여고 #김해여자고등학교 #동창회 #김해여고동창회 #정기이사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