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인생(人生)

작성자22박병금|작성시간26.06.06|조회수12 목록 댓글 0

인생(人生)

 

 

인생이 엉망인 사람은 없습니다.

생각이 엉망인 사람만 있을 뿐이죠.

인생이란 도망치고 거부해야 할 것이 아닌

껴안고 즐거워야 하는 그 무엇임을..

 

 

- 베브 스몰우드의

《한 번에 한 걸음씩 희망을 선택하라》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