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라는 고약한 말 작성자22박병금|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10회 박찬성 작성시간26.06.21 이 고약한 "나중에" 라는 말을자주 쓰서는 안되는데..습관처럼 쓰다 보면 인생 망칠것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