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잘 익은 사람

작성자22박병금|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잘 익은 사람

 

 

시간이 지나면 부패 되는 음식이 있고

시간이 지나면 발효되는 음식이 있다.

 

인간도 마찬가지다.

시간이 지나면 부패 되는 인간이 있고

시간이 지나면 발효되는 인간이 있다.

 

한국 사람들은 부패 된 상태를 썩었다고 말하고

발효된 상태를 익었다고 말한다.

신중하라. 그대를 썩게 만드는 일도 그대의

선택에 달려 있고

그대를 익게 만드는 일도 그대의 선택에 달려 있다.

 

- 이외수의 <하악하악>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