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산악회 자리가 너무많이 비었네요. 작성자김해시산악연맹회장이희복|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락산악회 6월21일 동악산 산행자리가 많이 비었습니다.시간이 나시는 분들은 자리좀 채워주십시요.산행하면서 즐기고 하산주 먹으면서 소주한잔 하게요.부탁드립니다.자리좀 꽉좀 채워주세요.이희복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