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남편이 연락도 없이 술먹고
집에 늦게 들어오면
아내는 반드시 화를 내게 되어있다
아내가 화를 내는것은
남편을 기다리는 동안 걱정이 되고
불안에서 오는 심리 때문입니다
이때 남편은 아내를 이해하고
늦게 들어온 것에 대해서
잘못 했다고 사과를 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 화를 낸 아내가
잘못했다고 한다면 반드시
큰 싸움이 일어난다
아내 입장에선 화낼만 하구나 하고
받아들이고 사과하면 되는데
화를 낸 사람에게 잘못했다고
말한다면 싸움밖에 날 수
없습니다
옛날부터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를
나무란다고 하는 말이 있고
적반하장 이란 말이 있습니다
잘못한 사람이 더큰 목소리 내는
세상입니다
생각을 바꾸고 이해하면서 살면
싸움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고민하던 일들이 잘 풀리고
기분좋은 일들이 많아지는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