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은 이렇게 살자구요

작성자마음벗|작성시간26.06.09|조회수9 목록 댓글 0


마음 꽃을 활짝피어
행복과 웃음가득 하자구요

푸르름 바다 이루듯이
우리도 넉넉한 여유로움
호수 만들어요



6월에 강렬한 햇살받아
마음도 몸도 훈훈함으로
가득히 채워가자구요

열기에 반사작용
사랑이 폴폴나는
향기가 되고



모든 사람들에게
기쁜일 좋은일 형통함을

쟁반에 담아
이웃들과 나눠 같자고요



오늘도 이웃들에게
탁구공처럼 핑퐁 되어

사랑의 홀씨 날려보내는
6월 달 만들어요



ㅡ 좋은글 중에서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