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은 아픔을 겪으며 사는것

작성자마음벗|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0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게
사람 마음을 아는 일인것 같습니다

한동안 가깝게 지내던 사람이
한 순간에 남보다 못한 사람이
되어 버릴 때
우리 마음 한켠이 시려 오게 됩니다

인생길에 내 마음 꼭 맞는 사람이
어디 있나요
난들 다른사람 마음에 꼭 드나요

사람이 주는 상처에 너무 마음쓰고
아파하지 말고 그러려니 하며 살면
편합니다

사람에게 상처 받았다고
자책하지 마십시요
그 사람의 진짜 모습을
우리가 조금 늦게 알았을 뿐입니다

이제 부터는 잡은 손 놓지 말고
서로서로 위해주고 아껴주며
남은 인생을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