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되네요

작성자마음벗|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0

그저께 동네에 계시는 남자분이
점심을 또 갖이 먹자고
전화가 왔습니다

저번에 한번 만났을 때
이상한 종교를 믿는것 같아
멀리 하려고 마음먹고 있었거든요

매일같이 카톡으로
이상한 이미지를 보내고 있어
귀찮기도 하고 읽지도 보지도 않고
있는 상태인데
차마 차단은 못하겠더군요

그런데 글쎄 어제 장어덥밥을
먹자는 유혹에 넘어가
장어덥밥을 얻어 먹고 30분가량
설교를 듣고 왔습니다

종교를 믿으면
본인이나 열심히 믿으면 되는데
천국이 어떻고 지구 종말이
어떻고 하는데
기가차서 할 말이 안나와
말도 못하고 듣기만 했습니다

차단도 하고 만나지도 말자
생각은 앞서는데 과감하게
하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갈등이 심해서
어떡하나 고민이 많은 상태입니다


매일같이 보내는 이미지 중 일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