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재원이에요 !!
오늘은 여러분들 어떤 날인지 아세요??
6월의 첫날이에요 !!!
이얏호!!
기분 좋지 않나요?
저는 요즘 좀 바빴어요. 그래도 이런저런 기사들과 영상들 찾아보셨는지요?
저 자주 나오니까 좋죠? 😉
요즘은 <레이디두아> 촬영과 예능 <가오정> 촬영을 병행하느라 좀 바빴어요. ㅎㅎ
분야는 다르지만 두 작품 모두 저에겐 큰 도전 같아서
소중하게 촬영 중에 있답니다 :)
<가오정>은 현재 오픈되고 있는데 어찌
잘 보고 계시나요!?
예능은 처음인데, 야외 예능이라 부담이 훨씬 덜 한 것 같아요.
인위적인 웃음보다, 꾸며지지 않은 평소 실제 제 모습으로
방송 녹화에 임하는게 훨씬 재밌겠다고 생각했어요!
녹화하면 있죠.
어느 순간 카메라가 거치되어있다는 것도 까먹게 된다요!? 😂
정말 퓨어하게 누나 형들한테 서로서로 기대면서 촬영하다보니
점점 녹화하러 가는 날이 기다려지는 것 같아요 :)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 중이고
앞으로 특급 게스트 분들이 많이 오실테니 더 더 사랑해주세요!! 🙇🏻♂️
예능은 오픈됐는데
드라마들은 아직 베일에 싸여있어 무척 궁금하시죠!?
(큰 거 옵니다 큰 거)
아무튼!
일로 바빴던 5월 달이라 (앞으론 더 정신 없겠지만)
일 얘기로 시작해봤는데
오프 땐 뭐했게요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 최근에 일본 후쿠오카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지인짜
너무너무 좋았어요!!
극J인 제가 무계획으로 떠난 번개여행이었는데,
그래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무작정 일본 음식이 먹고 싶어서 떠난 여행
아주 그냥 배터지게 먹고 왔숩니다. 헷☺️
쇼핑도 하고,
저랑 키가 비슷한 건담 앞에서 사진도 찍고 (?)
맑은 공기도 마시며
마음껏 힐링하고 왔어요!
근데 체감온도는 31도더라구요 …? 🫠
이번 여름은 정말 장난 아닐 것 같아요!
아강단 여러분 더위 조심하세요 🫶🏻
전 한 작품의 촬영을 마치면,
제 몸에 몇개월간 남아있던 그 캐릭터의 습관을 버리려고 여행을 다녀와요!
그게 도움이 되더라구요 ☺️
지훤이도 이제 촬영을 마쳤으니 보내주렵니다 ㅎㅎ
그나저나 여러분 보고싶어요오
전 여러분들을 보고싶다라는 생각을 늘 하는데,
그 시간이 얼른 다가왔으면 좋겠네요 .. 🫠
생각만 해도 많이 떨리고 하겠지만
더없이 행복할거 같아요 .. 🤍
보게 되는 그 날까지 잘 지내요 🫶🏻🥰
6월도 잘 부탁해요!
전 예쁜 순록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을게요 ㅎㅎ!
늘 소중하고,
그 누구보다 값진 여러분 사랑해요 🫶🏻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와플배달원 작성시간 26.05.12 귀..엽..다..........☺️🩵💙
-
작성자KJWLOVE 작성시간 26.06.03 작년6월에도 순록이가있네🫶🏻 💙ㅅㄹㅎ💙
-
작성자지니지니V 작성시간 26.06.03 다정 그 자체네요...!! 레이디두아와 가오정 촬영중이셨구나. 가오정에서 본 배우님은 정말 귀엽고 따뜻하고 듬직하고 재미있었어요. 움직이는 카메라 보면서 방방 뛰실 때 얼마나 귀엽던지요.. ㅎㅎ 187cm 남성을 귀여워하는 것은 처음이라 이 감정이 낯설어요. 뭐든 열심히 하는 재원님 모습이 감동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