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등업이라니요오오
감사해요!!
저.. 처음이라 좀 마니 헤맸어요ㅎㅎㅎㅎ
포기하지않은 나 자신 칭찬해 :)
앞으로 잘부탁드려요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마신부 작성시간 26.06.16 저 리턴 3번되고 등업됐어요~ 고생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초코대장,두근두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저랑 비슷하시군요!! 히힛! 위로가 되네요 :-) 감사해요~
-
작성자209재원 작성시간 26.06.16 고생하셨어요 저도 진짜힘들었어요 잘지내봐요🤩
-
답댓글 작성자초코대장,두근두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따뜻한 위로 감사해요:-) 어려웠던만큼 등업되었을때 기쁨이 대단하더라구요!! 잘지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