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다방

나도 눈물의등업어네요

작성자209재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76 목록 댓글 0

너무간절했던 시간들이 지나가고 또 지나가고
제 속타는 마음속에서 어딘가 애매한 등업에 기준의
질문에 데뷔작품인지? 제 기준의 처음 만난 작품인지? 정확하게 잘모르겠더라고요😭그래도 이것저것
해보면서 칠전팔기 기분으로 드디어 왔네요😍
설레인 마음으로 열심히 배우님 응원하면서
잘 지내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