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원이 안녕💙
오늘로 버블 구독한지 30일이 되었어!
내 인생 첫 입덕이 너라서 너무 행복한 요즘이야🥹
아직 6월 초인데 마치 한여름처럼 너무 덥다 그치?
여름보다 가을, 겨울이 좋다는 너를 위해 여름을 빨리감기 해버리고 싶어ㅠㅠㅋㅋ 이제 영화 촬영이 막바지일텐데 마지막까지 무사히 촬영이 끝나길 바래. 나는 열심히 재원이가 연기한 도하를 기대하고 있을게💙🩵💙🩵💙🩵
오늘 째행장데이인데 지금 늦잠 좀 자고 있을려나?
부디 좋은 꿈꾸고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기를!
항상 응원하고 있을게!
세상에서 제일 멋지고 귀여운 배우님 화이팅💙
Ps. 오늘 맥모닝 먹음!! 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