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재원

재원 배우님에게 #5 편지🩵💙

작성자오직워니|작성시간26.06.05|조회수50 목록 댓글 0

재원 배우님에게
안녕하세요.
저는 대만 팬-오직워니입니다.

어제 맥도날드에서 새로 올라온 광고 영상을 보았습니다.

앗, 🫎순록이다! 우와, 맥도날드 모델이 되었구나!

이후 다른 대만 팬분들도 함께 기뻐하며 한참 동안 수다를 떨고 있었거든요.🫶🏻
정말 너무나 좋은 소식이고, 재원 배우님의 앞날도 더욱 힘차게 응원하게 되었답니다.🤭

게다가 “신순록” 이미지로 선보이는 것도 완전히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설정이죠.💘

대만에서도 동일한 광고가 나오길 바랐지만, 한국과 다른 경영 시스템으로 인해 아쉽게도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럴 때면 당장이라도 한국으로 달려가고 싶어지네요.✈️

앞으로 재원 배우님은 맥도날드뿐만 아니라 여러 광고에도 출연하여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팬으로서 이런 욕심이 나도 괜찮겠죠? ㅎㅎ)

그리고 영화 촬영도 곧 마무리될 때가 오겠죠? 😎

휴일에 어디선가 커피 한 잔을 마시거나 드라이브를 하고, 혹은 가장 소중한 보물인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아끼며 나누어 주는 것 또한 아강단에게는 매우 소중한 일입니다.🤩

늘 잘하고 있어요’라는 말은 꼭 재원 배우님께 전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재원 배우님을 안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절로 들죠…)🥰

그럼 다음 편지도 기대해 주세요.
참고로, 이는 대만 사람이 쓰는 편지라 이해되지 않거나 잘못된 용어가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직워니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