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재원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

작성자져니|작성시간26.06.07|조회수50 목록 댓글 0


밤 하늘에 별이 너무 예뻐서
재워니에게 공유하고 싶어서
호다닥 카페에 글을 남기러 왔어 ☺️

오늘 늦게까지 촬영이 있다고 했는데
예쁜 사진을 보면 조금이나마
힘이 되지 않을까 ~?

재워니가 예쁜 것들을 보면 찍어서
보여주고 싶어하는 것 처럼
나도 마찬가지로 예쁘고 귀여운 것들을 보면
꼭 재워니에게 보여주고 싶더라고 💌

이게 사랑이 아니면 뭘까 ~
마침 ! 딱 생각나는 노래도 있어서
같이 공유할게 🎵🎶🎧

오존 -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



항상 응원할게 ☘️
남은 촬영도 파이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