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재원

재원님에게 보내는 3번째 편지💌

작성자내원픽아강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5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재원님~! 입덕한지 한달이 지난 시점 이렇게 세번째 편지를 보냅니당! ㅎㅎ
사실 이 글을 재원님이 보실지 안 보실지 모르겠지만 그래두 쭉쭉 써내려가볼게용!😆

입덕 초기에는 카페 매일 출석도 하고 편지도 자주써여지(?) 라는 마음이었는데 사는게 팍팍해서 그런가 자주까지는 못와지는게 현실이더라구요ㅠㅠ
일도 일인데 개인적으로 감정적으로 힘든 날들이 있어서 그런가 버블은 매일 들어가는데 카페엔 통 못 들어오다 오랜만에 들어와요 ㅠ 흑흑
사실 버블은 재원님이 매일 같이 와주셔서 오늘은 어떤 이야기를 해주실까(?) 하는 마음에 들어가서 답장남기고 사진 구경 하는 재미로 들어가는거긴 하지만,, ㅎㅎ😅

무틈 마튼 감정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든 날이면 재원님의 별거 아닌 한마디에 웃게 되고 힘이 되는 그런 날들인거 같아요!! 💙🩵
그럴때마다 정말 정말 고맙고 입덕 안했으면 하루하루를 어찌 버텼을지 아찔 합니다! ㅋㅋㅋㅋ
최근에 리프레시 한다고 여행 아닌 여행(?) 도 다녀왔는데 그 때 뿐이더라구요? ㅠ 지금 몹시 지친 상태라 그런가봐요! ㅠㅠ
그래두 하루의 시작과 끝을 재원님의 버블을 기다리는 설렘으로 보내고 있으니 넘 좋습니다!! 히히

재원님도 저희와 소통도 좋지만 몸 먼저 생각하시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활동해주세요!! ㅎㅎ
저보다 어린 재원님이지만 저보다 더 어른스러운거 같은 재원님 항상 응원하고 애정합니다!! 🩵💙🩵💙🩵

사진은 지나가다 예쁜 하늘이길래 찍어본 풍경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