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재원

7번국도 - 정미조

작성자밍저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32 목록 댓글 0



배우님, 오늘도 안녕? 이번 한주도 잘 보냈어요?

지난번에도 남겼었지만, 전 요새 재원님 보는 낙에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고 있답니다.
지난 2주동안 스틸러, 네가 빠진 세계를 끝냈어요 🩵
얼른 시간이 지나서 촬영했던 영화도 하루 빨리 만나보고 싶어요
촬영하느라 고생했을 배우님 생각에 여러 생각도 들긴하지만,
아마도 팬인 내가 할 수 있는 보답은…작품 나오면 챙겨보고 응원하는거라고 생각해요 :)


이번 달 나의 계획은, 운동이 가장 크지 않을까 싶어요
작년에 필라테스를 마지막으로 운동 쉬고 있었는데, 이번달엔 헬스pt를 시작 할거예요!
근력이랑 1도 없는 몸이라,, try 해볼께요! 낼 10시로 잡았는데.. 화이팅 👏👏


내일 촬영도 무사히 잘 마무리하고, 돌아오는 한 주도 힘내요-
재워니 곁에서 아강단은 열심히 응원할께요💙

언제나 팬들 챙겨줘서 고맙고
재워니 항상 몸 건강, 마음 건강 챙기기로 해 - 🩵💙


내 취향은,, 일출 <<<<<<일몰

해 넘어가고 나서 하늘도 예쁘지


삼겹살도 뚝딱



주말에 신세계 갔다가 이벤트 해봤는데, 수건세트 당첨ㅎㅎ



표정 하나하나 귀여워서 멈출 수 없었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