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재원

#3. 가장 따뜻한 사람, 재원

작성자째랑둥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57 목록 댓글 0

하잉 내사랑 배우님🩵💙
잠도 안오고 방금 막 From 읽어서
답장 남기려고 몇자 적어보아요:)

일단 저의 주말은 너무 행복했어요ㅎㅎ
이전 투재원에 써뒀듯이
토요일엔 최애축구팀의 경기를 다녀왔거든요!💚

짠! 우리팀 경기장 예쁘죠??

아쉽게 월드컵 휴식기인 1군경기는 아니었구
N팀이라는 유망주를 키우는 2군 경기가 있었어요!
경기결과는 무승부!
사실 성적이 그리 좋지는 않은데 각 유스팀과 대학팀에서 전도유망한 선수를 데려와서 선수로 키우는 중인만큼 성적이 안 나오는건 감당해야하는거같아요!

그래도 한번씩 반짝이는 모습을 보여주는 유스선수덕분에 경기가 재미있답니다ㅎㅎ

축구가 있는날은 꼼짝없이 경기장에서 시간을 보내야해서 집에 돌아오면 녹초마냥 침대에 쓰러져버려요ㅋㅋㅋ

그리고 정신 차려보니 어느새 일요일!
친동생이랑 같이 자취중인데 늘 요리를 제가 담당하거든요!
그래서 오늘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던 요리를 해보았어요!

바로바로 토마토소바🍅

날이 더워서 소바가 먹고싶었거든요ㅎㅎ
근데 토마토소바는 호불호가 좀 갈릴꺼같아요!

배우님도 궁금하다면 한번 Try 해보는걸루💙

편지 쓰다보니 슬슬 눈이 감기네요ㅋㅋㅋ
이만 꿈나라로 가볼게요🌙
안온한 밤 보내요🫶🏻

+ 오늘의 추천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