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느즈막히 브런치 카페에 왔다가
너무 예쁜 파란 수국을 봤는데
재워니 생각이 나서 몇 장 찍어서 보내보아 💌
날씨는 덥지만
이 계절에만 만끽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최대한 다 만끽하길 바라며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
다음검색
엄마랑 느즈막히 브런치 카페에 왔다가
너무 예쁜 파란 수국을 봤는데
재워니 생각이 나서 몇 장 찍어서 보내보아 💌
날씨는 덥지만
이 계절에만 만끽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최대한 다 만끽하길 바라며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