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재원

예쁜 파랑을 모두 담아 🩵💙

작성자져니|작성시간26.06.13|조회수99 목록 댓글 0

엄마랑 느즈막히 브런치 카페에 왔다가
너무 예쁜 파란 수국을 봤는데
재워니 생각이 나서 몇 장 찍어서 보내보아 💌

날씨는 덥지만
이 계절에만 만끽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최대한 다 만끽하길 바라며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