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배우님께 글을 써보아요오ㅎㅎ😊
선물을 준비했다고 했을 때 그게 커피차라는 글까지 떴을 때 못 갈 줄 알았어요! 시험이 있었거든요😢
그치만 아강단 파워로 후다닥 시험을 보고 30분 만에 달려와서 배우님이 준비해 준 딸기라떼를 먹을 수 있었어요
넘넘 최공💙🩵💙🩵💙🩵
다음 일정이 있어서 퇴근길을 못 봤지만 잠시나마 달달 시원한 음료 재밌게 마셨습니당ㅎㅎ
배우님이 아기 강아지도 맞지만 호랑이도 맞다고 생각해요. 특히 저 화보에서 눈빛이 완전 어른 호.랑.이!!!
그래서 호랑이 인형과 함께 사진을 남겨줬어요ㅎㅎ
그리고 어제는 포카가 도착해서 미모 감상했어요
아주아주 너무 매우 많이 아름다우십니다😍
향수도 좋아요 (포카를 사니까 향수를 주잖아?!)
히히 사실 이렇게까지 좋아할 줄 몰랐는데 어느새 너무 깊게 스며들어 버렸어요🥹 앞으로 나올 작품들도 기대되고 설레요! 배우님도 설레시겠죠?
이번에 해외 스케줄로 5주년을 함께 보낼 순 없지만
그만큼 유명 배우 대배우!!가 된단 뜻이니 축하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당 넘넘 축하드려요옹🫳💙
(♡행사에서 얼마나 잘생겼을지 벌써부터 기대돼요!♡)
재원님 덕분에 하루하루 즐거운 나날을 보내는 중입니다
졍말 고마워요
앞으로 우리 오래오래 봅시당 안뇽🩵💙🩵💙🩵💙
미리 5주년 축하…는 너무 이른 것 같으니까 또 글 쓸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