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원이 메롱 바보
재원님 안녕하십니까아
우리 재원이 데뷔 5주년이지요-?
축하합니다!
뿌이뿌이뿌이-
네가 걸어온 길이 늘 쉽지만은 않았을 거야
가끔은 힘들고 어려운 순간도 있었겠지만 그 5년의 모든 시간은 결국 빛을 발하는 과정이었고, 재원이라는 더 큰 빛이 폭발하기 위해 차곡차곡 초석을 쌓아온 시간이었을 거라고 생각해
너무 빛나서 눈부심 아얏
앞으로 너에게 펼쳐질 나날들이 지금보다도 더 찬란하게 반짝이며 빛나길 바랄게
그 빛이 더욱 환하게 발할 수 있도록 나는 너를 늘 귀이 여기며 응원할거구
아 그리고 재원이가 아강단 얼마나 많이 사랑하는 지 너어어무나아아아아아 잘 알고있고, 그 마음이 항상 한가득 느껴져서 늘 고마워!!!
피곤함 쌓인 상태로 오전부터 바쁜 스케줄 했을텐데 209 하는 거 그거 진짜 엄청난 사랑이다 정말
사실 이번 209 아니어도 평소에 느끼고 있음 힛
재원아 좋은 꿈 꾸며 잘자고 한국 조심히 와!
나도 내일 출근을 위해 이제 자야짓
재원이 209 덕에 엄청 잘 잘듯해
재원 야호-!
팬으로서 언제나 사랑해, 내일 더 사랑할게.
우리 오래 보자 재원아ᰔ
안농!
예쁜 거 보면 재원이 생각나는 사람 소리질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