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재원

재원아 데뷔5주년 축하해!(#8번째 편지)

작성자경민|작성시간26.06.17|조회수90 목록 댓글 0

재원아 데뷔 5주년 축하해 오늘 나는 학원 쉬는날이라 재원이 데뷔5주년 카페를 갔다왔어 ㅎㅎ 너무 예쁘고 정성스럽게 해놓았더라구 특전도 너무 예뻤어. 아 그리구 광고도 봤는데 너무 예쁘더라구

재원이의 데뷔5주년이자 나의 입덕일이야 ㅎㅎ
나는 킹더랜드때 좋아하게 되었어. 항상 다양한 연기 보여줘서 고맙구 앞으로도 평생 재원이 편에서 응원하고 사랑할게 다시한번 데뷔 5주년 축하해 사랑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