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재원

데뷔 5주년을 축하해🩵💙🩵💙🩵

작성자죠닝|작성시간26.06.18|조회수8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재원님:) 첫 편지기도 하고
매일 반말하려다 이렇게 존댓말을 쓰려니
급 어색하네요ㅋㅋㅋ(뚝딱뚝딱)


데뷔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제가 이렇게 편지를 쓰게될 줄은 사실 꿈에도 몰랐던지라
조금은 이런 모습이 당황스럽긴한데,
재원님의 데뷔 5주년 축하를 꼭 전하고 싶어서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찾아오게 되었어요☺️히히


저는 이전 작품들을 대부분 봤는데
그 전에는 “오 저 배우 누구지”하고 검색하고
“참 잘한다, 분위기 좋다” 했다면,


은중과 상연에서 천상학이라는 인물이
제 마음에 쏙 들어와버렸어요….🩵
나오는 장면은 길진 않지만 작품의 끝까지
여운이 남고 생각 났거든요
천상학은 첫사랑이고, 깊고, 진했어요!
(그 덕에 은중과 상연은 3번을 연달아봤어요 ㅋㅋtmi)


그 이후 레이디두아, 유미의 세포들3까지
말해뭐해요 “갸가 갸여?” 말이 절로 나왔어요
같은 사람 맞나싶게 재원님의 활약(?)하는 모습을 보며
“천상학”에서 “김재원“ 배우가 궁금해지고
그렇게 사랑에 빠져버렸다는 스토리 ㅋㅋ
(유미의 세포들은 제 최애웹툰인데 유니콘남 순록이가
재원님이라는 것 그것 또한 데스트니💫💫💫)


그리고 버블, 공카에서
꾹꾹 눌러담아 전해주는 진심어린 이야기들
또 반해버렸자나요…?
이제 나가는 출구를 잃어버렸어요. 책임져.


재원님의 글 하나하나에 위로받고,
힘을 얻고, 다시 웃게 되는 순간들이 참 많아요!
고마워요🩵💙🩵💙🩵
한결같다는 게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
늘 같은 마음으로 팬들을 생각해 주는
그 진심이 고스란히 느껴져서 더 감사해요🥹


너무너무 잘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길게 이야기하게 됐네요
배우로서 5년, 모델 활동까지 하면
그보다도 더 오랜 시간을
한 길만 묵묵히 걸어왔다는 게 정말 대단해요!
그게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지 알거든요
대견하고, 멋지고, 존경스러워요✨✨✨
재원님 보면서 저도 제 삶을 좀더 열심히 살고 있어요!
일도 열심히! 쉬는 것도 열심히!(선한 영향력 캬~~~)


이쯤 되면 출구는 없는 걸로 할게요.(단호)
책임은 재원님이 지시는 걸로…😂💙
앞으로도 지금처럼 오래오래 함께해줘요
늘 응원할게요👏🏻👏🏻👏🏻


오늘도 평안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라며
이만 긴 글을 마칠께,,,요 (총총총)
4랑☀️yo🩵💙🩵💙🩵

카페 갔다가 마주한 예쁜 정원 예쁜 곳 보여주고 싶어서✨✨
빼빼주스라는 걸 접함 ㅋㅋㅋㅋ 다이어트 응원ㅎㅐ주ㅓyo


재원이를 닮은 꼬- 옻🩵💙🩵💙🩵


진쨔루 안-뇨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