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재원아 :-)
드라마 은중과 상연으로 네게 푹 빠진 후, 설레는 마음으로 버블에 처음 가입했던 날이 아직도 생생해.
그동안 버블로 조곤조곤 대화 하면서, 네가 얼마나 진심을 다해 아강단을 아끼고 대하는지 느껴지더라. 무엇보다 촬영 현장을 온전히 즐기고 사랑하는 재원이의 반짝이는 모습을 보며, 재워니를 정말 더 많이 사랑할 수밖에 없겠구나 생각했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날 때마다 찾아와줘서 늘 고마워어어🩵
자주 보니까 너무 좋다가도, 피곤해서 내려앉은 다크서클을 보면 마음이 또 짠해지고 그래 ㅎㅎ 정말 마음이 참 예쁜 우리 재워니 :-)
오늘은 데뷔 5주년을 축하하러 연차 내서 기념 카페에 다녀왔어! 내가 워낙 낯가림이 심한 편이라 혼자 쭈뼛거리며 카페 구경만 호다닥 하고 나오긴 했지만, 공간 가득 담긴 네모습들을 보는 내내 정말 행복하더라. 카페가 온통 너무 예뻤어.✨
지난 5년이라는 시간 동안 묵묵하고 열심히 달려온 재원이의 치열한 노력과 진심이 있었기에, 지금처럼 빛나는 네가 있는 거겠지? 이렇게 멋진 재원이를 앞으로도 변함없이, 늘 이 자리에서 온 맘 다해 응원하고 사랑할게.
재워니를 만날 날을 기약하며!
재원아, 데뷔 5주년 정말 축하해🩵
늘 건강 잘 챙기고 오늘 하루도 행복만 해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