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재원

with 홍콩

작성자김밥|작성시간26.06.18|조회수199 목록 댓글 0
아강단 답게 MD입고 납복 사러가떠

재원이에게 🩵

재원아!

홍콩에서 열린 폴로 행사, 정말 고생 많았어! ✨
직접 현장에서 재원이를 보면서
얼마나 뿌듯하고 대견했는지 몰라.
멋진 브랜드 행사에 당당하게 참석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모습을 보는데
괜히 내가 다 자랑스럽더라. 🥹💙

이번 홍콩 여행은 재원이 덕분에
더 특별한 추억이 된 것 같아.
예쁜 야경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홍콩 곳곳을 즐기면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역시 재원이 응원하던 시간이었어.
멀리까지 갔지만 전혀 힘들지 않았고,
오히려 행복만 가득 안고 돌아왔어.

공카에 올린 사진들을 보면서도
그때의 설렘이 다시 떠오르더라.
같은 도시에서 같은 하늘을 보며 재원이를 응원할 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소중한 추억이야.☁️✨

그리고 무엇보다 데뷔 5주년 진심으로 축하해! 🎉🩵
5년 동안 차곡차곡 쌓아 온 노력과 시간들이 지금의 김재원을 만들었다고 생각해.
늘 최선을 다해 주고, 좋은 모습 보여 주려고 노력해 줘서 고마워
재원이는 정말 많은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이야.

한국에서도, 어디에서든 재원이를
응원하는 마음은 똑같아.
앞으로도 재원이가 걸어갈 길에
좋은 일들과 행복한 순간들이 가득하길 바라!

5주년 축하해, 재원아.
그리고 홍콩에서 정말 반짝반짝 빛났어✨🩵💙

오늘도 좋아하고 사랑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