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소중한 재원아
데뷔 5주년 정말 축하해.
좋은 날들도 있었겠지만 힘들고 막막했던 순간들도 분명 있었을 텐데, 그 시간들을 잘 버텨내고 지금의 재원이가 되어 줘서 고마워.
5년 동안 열심히 달려와 줘서 고맙고,
앞으로의 5년, 10년도 지금처럼 재원이가 원하는 길을 걸어갔으면 좋겠어.
늘 잘하고 있으니까
그러니까 우리 남은 6월에도 잘 해 보자!
어떤 모습이든 늘 응원할게🩵
다음검색
안녕 소중한 재원아
데뷔 5주년 정말 축하해.
좋은 날들도 있었겠지만 힘들고 막막했던 순간들도 분명 있었을 텐데, 그 시간들을 잘 버텨내고 지금의 재원이가 되어 줘서 고마워.
5년 동안 열심히 달려와 줘서 고맙고,
앞으로의 5년, 10년도 지금처럼 재원이가 원하는 길을 걸어갔으면 좋겠어.
늘 잘하고 있으니까
그러니까 우리 남은 6월에도 잘 해 보자!
어떤 모습이든 늘 응원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