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재원

재원이에게_49

작성자with|작성시간26.06.22|조회수51 목록 댓글 0

안녕 소중한 재원아

데뷔 5주년 정말 축하해.

좋은 날들도 있었겠지만 힘들고 막막했던 순간들도 분명 있었을 텐데, 그 시간들을 잘 버텨내고 지금의 재원이가 되어 줘서 고마워.

5년 동안 열심히 달려와 줘서 고맙고,
앞으로의 5년, 10년도 지금처럼 재원이가 원하는 길을 걸어갔으면 좋겠어.

늘 잘하고 있으니까
그러니까 우리 남은 6월에도 잘 해 보자!

어떤 모습이든 늘 응원할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