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재원

오늘도 우리의 새로운 하루에 감사해💙

작성자수끼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99 목록 댓글 0


재원님, 오늘도 안녕🖐입니다 :)
짧은 주말이 지나가고,
바빴을 월요일도 몇시간 안남았네요.
저는 지난주말 제수오와 보냈어요!ㅋㅋㅋ
궁금한데, 볼수있나? 했는데
넷플릭스에 있길래
밥친구로도 보고, 자기전에도 보고🤭

* 락커 보다 큰 재원이
** 형보다 조금 더 멋진 재원이
*** 내가 좋아해 재원이
네, 계속 말할꺼에요. 봐도봐도 좋네요.

지난주 데뷔카페 갔다 온 사진과 영상들을
구경 하는 걸로 아주 금요일 하루를 다 썼어요.
인스타 재접속 할 때마다
다양한 재원이가 나오는데
광대가 내려오질 않더라고요.
너무 행복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라빵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ㅋㅋ
(소라빵해 주신분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합니다)
재원님은 뭐가 제일 기억에 남았으려나
궁금하네요 :)
작은 핸드폰 화면으로 보는 것도 이렇게 좋은데,
실제로 마주하면 얼마나 좋을지 감도 안오네요.
(아직 한 번도 실물영접 못한 사람 나야나...
보고 싶어 죽겠음😭..휴)
언젠가 제 쌩눈에 당신을 담을 날이 오겠죠.
모쪼록 이번 해외 스케줄도 잘 다녀와요 :)
한국에 없다고 생각하니 벌써 더 보고 싶네요.

어제 읽었던 책에 시가 있었는데,
또 재원이가 떠올라
미소가 피었던 부분이 있어서
같이 보고 싶어서 적어봐요.
재원이도 이 글을 읽고
우리를 떠올리며 웃으면 좋겠어요 :)
이번 주도 잘 지내봐요.
오늘도 애썼어요. 잘자요🩵

💙
사랑이 불어 오는 곳

불현듯 누군가의 얼굴이 떠올라
기분이 좋아진다

그 사람은 웃음이 예쁘니
떠올리면 더 보고 싶어질 수밖에 없다

또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나

📚좋은 일이 오려고 그러나보다-박여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