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범죄도시 다 보신분 계신가요??

작성자운전기사뽀삐|작성시간26.06.10|조회수94 목록 댓글 9

범죄도시 1만 보고 나머지는 못봤는데ㅜㅜ

이번에 5 나오면 보려고합니다! 다 보고 보는게 나을 것 같긴한데ㅠㅠ 안보고 봐도 괜찮을런지 궁금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지마도라익 | 작성시간 26.06.12 jylove 나중에 무인에서 만나면 좋겠어요😆🙏
  • 작성자운전기사뽀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그러셨군요 이번에 개봉하면 꼭 보는걸로~~ 기왕이면 무대인사 가고싶네용
  • 작성자뽀삐0x0 | 작성시간 26.06.11 전 다 봤는데 스토리상으로는 크게 문제 되지 않고 내용 이해는 쉬울거에요~
  • 작성자운전기사뽀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렇군요 ㅎㅎ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초코러브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이전 시즌 하나도 안 봤어요😂 그래도 기회되면 무인은 꼭 가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