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내가 떨릴수 있게

작성자뽀삐0x0|작성시간26.06.13|조회수80 목록 댓글 3

아직 소식없는데 배우님 생신 때 쯤
방영되겠죠..? 올해 배우님 생카 여시는 팬분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ylove | 작성시간 26.06.14 생카에는 돈과 시간과 열정이 필요해요. 또 한 사람만의 힘으로도 하기 어렵죠!
    작년에 생카에 초대해주신 조토재영님과 바쁜 일정에도 들려주신 재영님께 감사드려요. 올해도 누군가 추진하신다면 함께 도움이 되고싶네요 💘
  • 답댓글 작성자가지마도라익 | 작성시간 26.06.14 오호 배우님이 들러주셨다니 쏘 스윗하시네요😍
  • 작성자초코러브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드라마 기다리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