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떨릴수 있게 작성자뽀삐0x0|작성시간26.06.13|조회수8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 소식없는데 배우님 생신 때 쯤방영되겠죠..? 올해 배우님 생카 여시는 팬분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ylove | 작성시간 26.06.14 생카에는 돈과 시간과 열정이 필요해요. 또 한 사람만의 힘으로도 하기 어렵죠!작년에 생카에 초대해주신 조토재영님과 바쁜 일정에도 들려주신 재영님께 감사드려요. 올해도 누군가 추진하신다면 함께 도움이 되고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지마도라익 | 작성시간 26.06.14 오호 배우님이 들러주셨다니 쏘 스윗하시네요😍 작성자초코러브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드라마 기다리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