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동창회 모임

김중 17회동창 2/4분기 정기모임 /참가자 22명

작성자털보도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68 목록 댓글 0

모두가 건강한 모습으로 함께함을 진심으로감사를 드립니다.

건강해서 감사하고 아름다운 인연을 나누고자 멀리서 가까이에서  다른일 다 미루고

참석해주어서 감사합니다.

분기별 모여서 서로의 안부를 묻고  삶의 지혜를 나누는  이시간 이야말로 얼마나 멋진일입니까?

더많이 남아있는 친구들이 다 나올때까지 다같이 협조하여 연락하며 지냅시다.

모두가 행복한 가정과 평화를 간직하는 좋은친구들이 되시기 바라며

가을소풍 만남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무국장  /   털보도사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