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rom. 지은

연습용 먼저…ㅎ

작성자찡찡(배우김지은)|작성시간26.06.09|조회수599 목록 댓글 74

나의 첫 셋로그,, 연습용..

그래도 이건 나름 본격으류 해본 헤 헤

아직 두개 더 남았다 !! 그것도 차차 공개하겠음 🧡
우때어때 나 셋로그 잘하는거같아 ?
어때에에에~? ㅎㅎㅎㅎㅎ
후기 알려죠오오유
구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에에

사당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찡그랑 | 작성시간 26.06.10 이제 봤는데 진짜 너무 좋아🧡
  • 작성자찡찡구리 | 작성시간 26.06.10 머야너무기여워ㅠㅡㅠ
  • 작성자하연 | 작성시간 26.06.11 언니일찍자ㅠㅠㅠ2시가머야…ㅠㅠㅠ 많이자 푹쉬어
  • 작성자빨간사과 | 작성시간 26.06.13 너무 이쁘다 💖💖💖
  • 작성자따롱 | 작성시간 26.06.18 찡로그 너무 감사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