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찡로그도 천천히 올릴게요..
기다려죠요…
마음으 준비가 피료해 키키
오늘 아빠랑 자전거탔는데
오늘은 좀 오르막도있는 길로 갔더니
너어어어어어무 힘든거야
진짜 너어어어무
2시간 걸릴거 4시간 걸려서 다녀옴 키키..
그래도 이뿐어 보니까 기분은 좋았어
완주해서도 좋아꾸 ㅎㅎㅎ
중간중간 이렇게 뻗었어
너무 힘들었어
눕고싶은거 참았어
그래두 주말에 나갔다오니 기분 죠아쓰 !!!!
다들 어떤 주말 보냈나아아
아 ! 여러분 배통 먹어보았나 !!!
맛있드라구 !!!!!! 꼭 머거보길 !!!
또먹구싶네 🥐
나는 다이어트시작했어
요즘 살쪄서 ㅎㅎ…
이뻐져서 올테니 기다리시오 들
후후우 !!! 그럼 !!
좋은주말 !! 보내고오오
내생각 많이해에에에에 ㅎㅎㅎㅎ
안녕 사당행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orel 작성시간 26.06.14 날씨도 더웠을텐데 완주 대단해🚲 풍경 예쁘다✨️ 베통 맛있겠다🥐 다이어트 왜... 지금도 너무 이쁜데!! 찡찡도 즐거운 주말 보내🧡 사당행🚊🧡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kang 작성시간 26.06.14 운동을 많이 한 후에는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맛있는 음식도 섭취해야 합니다.
-
작성자이온 작성시간 26.06.14 하루를 알차게 보내는 것 같아. 찡이가 매일 행복하게 지내길 바라
-
작성자따롱 작성시간 26.06.18 진짜 대단해 대단해 운동열심히하고🫢